목요일에는 순위가 높은 팀이 활동하지 않지만 이번 주말에 열기가 뜨거워지기 전에 고려해야 할 대학 농구 베팅 라인이 아직 남아 있습니다.
오늘날 대학 농구 추천 종목을 살펴보면 브라이언트, 시애틀, 유타 밸리가 목요일에 열리는 실제 로드 게임에서 선호되는 유일한 방문 팀입니다.
베팅하기 전에 최신 대학 농구 뉴스를 확인하세요.
11/14에 추천하는 NCAA 농구 3가지
1. 애리조나 주(+5)
애리조나 주립대가 시즌 첫 패배를 당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 데블스는 마지막 2분 동안 애리조나 주립대의 6번 곤자가에게 4점 이내의 공포를 안겨주었습니다. 다음은 피닉스에서 열리는 그랜드 캐년과의 중립 사이트 경기입니다.
그랜드 캐년이 웨스턴 켄터키를 상대로 2점 차 승리를 거두며 NCAA 농구 배당률 순위에서 그랜드 캐년이 5점 차 우승 후보로 선정되었습니다.
오늘 NCAAB 예측을 할 때 명예의 전당 시리즈의 일부로 진행되는 게임에서 약체 역할을 할 수 있도록 BJ 프리먼, 알스톤 메이슨, 선 데블스와 함께하겠습니다.
2. 미시시피 밸리 주립-미수리 140세 이상
미주리주는 아이오와 주립대 이적생 케일럽 그릴, 인디애나주 이적생 타마르 베이츠, 듀크 이적생 마크 미첼, 앤서니 로빈슨의 4인방에 크게 의존해 득점 부문 선두를 달리고 있지만, 타이거즈는 그릴과 베이츠가 3점슛의 40% 이상을 성공시키며 50% 가까이 필드에서 슛을 날리고 있습니다.
타이거즈는 최근 이스턴 워싱턴과의 경기에서 54%, 3점슛 55.6%를 성공시키며 경기장에서 슛을 날렸습니다. 이번 시즌 두 번째 파워-4 컨퍼런스 팀과 맞붙게 됩니다. 이달 초 아이오와 주립대를 상대로는 44득점에 그쳤습니다. 델타 데블스는 미주리와의 경기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3. 브렌든 하우젠 플레이어 소품 내기
빌라노바의 이적생 브렌든 하우젠은 캔자스 주립대에서 삶을 사랑하고 있습니다. 그는 클리블랜드 주립대를 상대로 3점슛 9개 중 6개를 성공시키며 22점슛을 성공시키고 있습니다.
와일드캣츠에서 두 시즌 동안 경기에 선발로 출전하지 못했던 하우젠은 캔자스 주립대에서 경기당 19.5득점으로 득점 1위를 달리고 3점대에서 55.6%를 기록하는 등 와일드캣츠의 주전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하우젠은 다른 부문에서는 별다른 활약을 보이지 않지만 NCAA 농구 선수 소품 추천을 고려할 때 하우젠과 와일드캣츠가 LSU를 상대할 때 자신의 점수와 3점슛 라인을 넘기는 것에 베팅하는 것은 매우 유혹적일 수 있습니다.
안전놀이터